26
2015-Oct
"시민과 함께하는 故신해철 1주기 야외콘서트 Unplug Yourself" 행사 안내작성자: 관리자 조회 수: 7251
안녕하십니까, 관리그룹입니다.
11월 1일에 열릴 철기군 주최 행사 최종공지 입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故신해철 1주기 야외콘서트 Unplug Yourself"는 해철님의 1주기를 추모하며 팬들로 구성 된 연합밴드
Reboot Ourselves가 출연하여 공연을 갖고 12월 24일 해철님 데뷔일에 맞춰 공개될 기념 벤치와 펀딩을
소개하는 자리가 될 것 입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밴드 인사말을 봐주십시오.)
북서울 꿈의 숲 그리고 서울시에서도 많은 조언과 도움을 주셨으며 벅스뮤직에서 후원을 해주시기로 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본 공연은 기본적으로 팬들뿐만 아니라 북서울 꿈의 숲을 찾아주시는 모든 시민분들을 위한 공연이므로
시간을 내어주실 수 있다면 모두 함께 해주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철기군 관리그룹 드림
밴드 인사말
안녕하세요! Reboot Ourselves입니다.
11월 1일 4시. 해철님의 첫 기일을 맞아 준비한 공연에 여러분을 모시고자 오랜만에 인사를 드립니다.
이번 공연은 해철님의 추모벤치가 세워질 북서울 꿈의 숲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본래 10월 31일이 될 것이라 안내를 드렸었지만 북서울 꿈의 숲의 사정으로 인해 ㅠㅠ 1일로 하루 미뤄졌습니다.
첫 기일이고 또 10월 31일이 토요일이라 참 다행이다 생각을 했었는데 역시 생각한대로 다 되지는 않네요ㅎㅎ..
이번 공연은 9월 공연에 더 많은 곡들이 추가되어 약 두시간 가량이 될 것이며,
철기군과 함께 벤치와, 벤치 설치를 위한 펀딩에 관한 홍보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날씨 따땃한 가을 일요일 저녁이고, 덕후가 아니더라도 아실만한 곡들을 많이 준비했으니
꼭 해철님의 팬이 아니더라도 가족과 연인, 친구분들을 데리고 오셔도 정말 재밌게 보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공연을 진행할 야외무대엔 음향설비가 되어있지 않아서, 철기군에서 벤치 프로젝트를 진행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고계시는 해철님의 어릴적 동네 친구이자 옛 매니저님의 추천을 받아 음향업체를 섭외했는데요.
공연 날 음향을 봐주실 감독님께서는 예전 고스트 온 스테이지를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셨던 분이라고 합니다.
해철님의 음악을 많이 아시는 분이고, 작년에도 해철님의 공연들에 참가를 하셨었다고 하니 음향부분에 있어서도 많이들 만족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ㅋㅋ
그리고 저는 빚을 내서 기타를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저희 이렇게 열심히 준비하고있어요!!
여러분 미리미리 지인들한테 연락도 하시고, 섭외하셔서 공연장에 함께 와주세요.
우리가 이렇게 열심히 해철님을 그리고 있다는 것을 주변사람들에게, 현장에서 공연을 보게될 시민들에게 알려주세요.
당일에 언론사에서 취재도 나온다고 하니, 조금이라도 더 많은 사람들이 해철님과 관련된 일에 관심을 갖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어야
이번 책같이 해철님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이 함부로 글을 쓰고 기사를 쓰는 일이 적어질 거라고 생각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연장에서 만나요!!
3줄요약
1. 11월 1일 일요일 오후 4시
2. 북서울 꿈의 숲 야외무대
3.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오세요! 혼자오지마세요!
* 원래는 멋~지게 촬영하고 편집한 9월 공연의 동영상과 함께 찾아뵈려 했으나 당일 촬영분을 모두 먹튀당하는 바람에..
어른왕자해철님께서 촬영해주신 도시인을 살포시 올려봅니다.
** 서울 시내에선 드물게 사방으로 뻥 뚫려있는 북서울 꿈의 숲 특성상 바람이 많이 부니 외투를 준비해주세요~!